한돈자조금 ‘돈기부여’ 이벤트

[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돈기부여 이벤트를 시작한 가운데 전문 트레이너가 온라인을 통해 체험단원들에게 트레이닝을 실시하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 확대와 국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이벤트인 국내산 돼지고기 활용 비대면 다이어트 프로그램 ‘돈기부여’를 시작했다.

돈기부여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한돈자조금이 ‘국내산 돼지고기와 함께 비대면 운동 프로그램으로 건강을 챙겨보자’라는 취지에서 기획한 행사다.

한돈자조금은 온라인 모집을 통해 돈기부여 프로그램에 참여할 체험단 30명을 선정했으며, 최근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체험단은 이달 말까지 온라인을 통해 본격적인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 전문 트레이너에게 비대면 홈트레이닝과 함께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받는다. 한돈자조금은 홈트레이닝 영상의 경우 체험단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볼 수 있도록 공식 SNS에 공개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은 다이어트에 효율적인 식단 조절을 위해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안심·뒷다리살·앞다리살 활용 식단도 체험단에게 제공한다. 요리에 필요한 돼지고기는 한돈자조금에서 매주 참가자에게 정기적으로 배송해 준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신체 활동량이 줄면서 체중이 늘어 활력을 잃기 쉽다”며 “이번 돈기부여 프로그램을 통해 국민들이 활력을 찾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