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농산 농기계
LS엠트론, 트랙터 온라인몰·모바일 카탈로그 선봬언택트 마케팅 강화

[한국농어민신문 조영규 기자]

LS엠트론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의 여파가 지속되면서 언택트 마케팅을 강화한다.

LS엠트론은 지난달 ‘트랙터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한 데 이어 7월 ‘모바일 카탈로그’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LS엠트론은 코로나19로 인해 농가들의 대리점 방문이 힘들어지자 고객 상담과 구매를 돕자는 목적에서, 정찰가격 제품상담부터 대리점 구매까지 온라인상에서 손쉽게 진행 가능한 LS트랙터 쇼핑몰을 제작, 6월 17일 문을 열었다. 이곳에서 LS엠트론의 경제형트랙터 ‘MT3’(47~58마력)와 함께 ‘LS MINI’(18마력), ‘XG모델’(35~40마력)을 살 수 있고, 조만간 중대형 마력대의 LS트랙터도 판매 라인업에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모바일에서 LS트랙터 등 농기계 정보를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는 ‘모바일 카탈로그’ 홈페이지(www.LS카탈로그.com)도 개설했다. 언택트 마케팅 활동의 한 부분으로, LS트랙터 전 모델의 제원과 디자인, 편의사양, 특장점 등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모바일 기기로 제품 정보를 얻음은 물론, 영업사원들도 현장에서 모바일 기기를 통해 고객 상담을 할 수 있다. 대리점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홍보하는 기능도 준비,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LS엠트론 관계자는 “이번 코로나19 이슈로 대면 마케팅의 한계가 지적되는 상황에서 모바일 카탈로그가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LS엠트론은 온라인 쇼핑몰, 카탈로그 등과 같이 최소한의 오프라인 대면으로 고객이 쉽고 편하게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고객 친화적인 언택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영규 기자 choyk@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