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조영규 기자]

팜한농이 농업인을 대상으로 국내 최초 100% 코팅 복합비료인 ‘한번에측조’ 비료 사용후기 UCC(사용자제작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한다. ‘한번에측조’는 질소·인산·칼리 입자를 100% 특수코팅 처리하고 양분이 용출되는 속도를 세밀하게 조절, 벼 생육에 맞춰 필요한 양분을 공급해주는 비료로, 모내기 할 때 한번만 시비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한번에측조’와 함께 조생종 전용 ‘한번에측조 스피드’의 사용경험, 시비방법, 수확후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동영상으로 제작하는 방식으로, 공모 참여를 희망하는 농업인은 UCC를 만들어 SNS에 업로드 한 다음 동영상 원본과 SNS 링크, 참가신청서 등을 팜한농 이벤트 담당자에게 이메일(fhn_ucc@farmhannong.com)로 응모하면 된다. 제작형태는 3분 내외로, avi, wmv, mp4 등 일반적인 영상파일에 1280×720 픽셀 이상이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UCC 공모전과 더불어 두 제품의 사용후기 소감문 공모전도 연다. 200자 원고지 5~10매로 작성, 제품 사용사진을 함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입상자는 올해 11월 30일 팜한농 카카오톡 채널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UCC 공모전 1등에게는 노트북(1명), 2등에게는 건조기(2명), 3등에게는 공기청정기(10명) 등을 제공하고, 소감문 공모전 1등과 2등에게는 각각 로봇청소기(1명)와 공기청정기(2명)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팜한농 홈페이지(www.farmhann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영규 기자 choyk@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