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 마니커가 자사의 인터넷 쇼핑몰인 ‘진심닭컴’을 15년 만에 개편했다.

마니커가 운영하는 닭고기 전문 인터넷 쇼핑몰인 ‘진심닭컴’이 15년 만에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었다.

마니커는 닭 가슴살 전문 쇼핑몰인 진심닭컴과 마니커의 신선육 및 한우, 돼지고기, 오리고기, 농산물, 가공품 등 가족사 제품을 판매하던 ‘마니커몰’을 통합해 ‘마니커에서 만든 닭고기 전문 쇼핑몰, 진심닭컴(www.jinsimdak.com)’으로 개편했다고 밝혔다.

마니커에 따르면 이번 진심닭컴 개편을 통해 상품 검색 시 전체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두 쇼핑몰 간 연동이 제대로 되지 않았던 부분을 말끔하게 해소했다. 또 구매빈도와 특징별로 상품을 재배치하는 등 소비자 편의 위주로 쇼핑몰을 다시 디자인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상품의 칼로리 계산까지 끝낸 후 결제할 수 있도록 칼로리 계산기 달력을 삽입하고, 일부 지역 도매회원에게는 당일 도계한 신선제품을 직접 배송하는 등 소상공인 대상 영업지원을 강화했다. 마니커는 이밖에 진심닭컴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닭 목살 튀김’, ‘통살규브 치킨’, ‘매콤달달 안동식 찜닭’ 등 전용제품 3종을 새롭게 출시하기도 했다.

마니커 관계자는 “새로워진 진심닭컴은 상품 차별성과 구매 편리성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닭고기 쇼핑몰”이라며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식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진심닭컴이 되도록 고객의 소리를 운영 정책의 최우선에 두겠다”고 강조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