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산 낙농
“축산물 저렴하게 즐겨요” 온라인몰 잇단 할인행사

[한국농어민신문 이현우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온라인몰에서 축산물 할인 행사가 잇따르고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www.ssg.com)과 이마트몰(emart.ssg.com)에서 오는 6월 10일까지 온라인 할인전을 진행한다. 매일유업과 빙그레 등 유업체 9개사가 흰우유·가공우유·발효유 등 20% 정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소비가 급감하고 학교 개학 연기로 증가하고 있는 우유 재고 문제 등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할인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우유와 유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내수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낙농 및 유가공업계에 힘을 보태기 위해 우유와 유제품 소비촉진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강조했다.

육우고기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에 따르면 ‘6과 9사이에는 맛, 건강, 가성비, 웰빙! 그리고 우리 육우가 있다’를 주제로 5월 시리즈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 5월 할인전 1탄을 19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25일부터 31일까지 할인전 2탄을 추진한다. 할인전 2탄은 할인을 원하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추천 받아 9개 제품에 최대 50% 할인을 적용한다. 이외에도 5월 26일과 29일에는 ‘69 할인쿠폰 다운로드’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www.yookwoo.or.kr) 또는 우리육우 쇼핑몰(yookwo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대안 위원장은 “다가오는 육우데이(6월 9일)는 육우자조금을 비롯한 육우농가와 육우 종사자들에게 연중 가장 큰 행사”라며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거점 할인점을 비롯해 오프라인 드라이브 스루 등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는 만큼 6월까지 꾸준한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우 기자 leehw@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