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올해부터 적극 홍보
[한국농어민신문 구자룡 기자]
경남 진주시 농산물이 ‘진주드림’이라는 공동브랜드를 달고 신뢰마케팅을 펼칠 전망이다.
진주시(시장 조규일)는 지난해 12월 27일 진주시농업인회관 회의실에서 ‘진주시 농산물 공동브랜드 개발 최종보고회’를 진행했다. 조규일 시장, 시의원, 농협 조합장, 농업인, 소비자단체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진주시 농산물 공동브랜드 개발은 조규일 진주시장의 민선7기 공약사업이다. 지난 5월 전문업체용역을 통해 개발에 착수했다. 이후 ‘진주드림’이라는 네이밍과 디자인 심볼 개발, 포장재 디자인, 관리 매뉴얼 제작 등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다. ‘진주드림’은 ‘진주’라는 지역명과 좋은 것을 ‘드리다’의 합성어로 ‘진주의 보석같이 귀한 농산물을 드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진주=구자룡 기자 kucr@agrinet.co.kr
구자룡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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