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기관·업계소식
11~12일, 가락시장 가락몰 페스티벌

[한국농어민신문 김관태 기자]

‘2019 가락시장 가락몰 페스티벌’이 오는 11~12일 양일간 서울 가락시장 가락몰에서 개최된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가락몰 명소화를 위해 2016년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2019 가락시장 가락몰 페스티벌’ 주 무대는 지하철 3호선 및 8호선 가락시장역 부근에 설치되며, 가락몰 내에도 보조 무대 및 체험·행사장을 배치해 여러 장소에서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 거리를 만날 수 있도록 했다.

축제 첫 날인 11일에는 시민들과 유통인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가락몰 노래자랑 예선, 사물놀이, 합창 페스티벌,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축제 둘째 날인 12일에는 가락몰 노래자랑 본선과 축하공연을 비롯해 노래자랑 시상이 이어질 계획이다.

특히 이번 축제기간에는 어린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활어잡기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캘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공사는 가락몰 행사장에 마련된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문객을 위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이 가락몰에서 직접 구매한 신선한 식재료를 현장에서 쉽게 맛볼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가락몰 홈페이지(garakmall.garak.co.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관태 기자 kimkt@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관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