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1~2인 가구가 빠르게 증가하는 가운데 농협경제지주가 신선 농축산물 아침 배송 사업에 뛰어들어 주목. 배달사원 1만1000여명을 보유한 한국야쿠르트와 협력해 볶음밥과 된장째개용 간편 채소, 샐러드, 축산물 등 1인 가구를 겨냥한 상품을 매일 아침 각 가정 방문 판매하는 방식. 신선 전처리 농축산물은 안성농식품물류센터에서 생산하며, 앞으로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한 신상품을 개발해 연간 200억 원 이상 판매한다는 목표. 농협경제지주 관계자는 “한국야쿠르트와 협력해 농산물 판매를 확대하고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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