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농산 농기계
국제종합기계, 온라인 쇼핑몰 오픈

[한국농어민신문 조영규 기자]

국제종합기계㈜가 온라인쇼핑몰 운영을 시작했다. 농기계업체 최초로 트랙터를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8월에 문을 연 국제종합기계 온라인쇼핑몰에서는 ‘A4800W’, ‘A4800WC’, ‘A5800’, ‘A5800-O’, ‘A5700C’, ‘A4200’ 등 A시리즈 트랙터가 판매 중이다. A시리즈는 정찰제 제품으로 경제형 농기계 트렌드를 주도해 온 트랙터들이다. 특히 ‘A4800W’와 ‘A4200’, ‘A5800’은 100% 융자 제품. 온라인 구매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 또는 고급우의를 제공하며, 상담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온라인쇼핑몰을 통한 온라인 구매상담은 국제종합기계 공식 홈페이지(www.kukjemachinery.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국제종합기계 관계자는 “A시리즈 트랙터를 정찰체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에도 자신있게 가격을 공개할 수 있고, 이를 계기로 온라인쇼핑몰도 오픈하게 됐다”며 “자동차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시대에 농기계도 트렌드에 맞춰 구매가 가능하도록 기획했으며, 앞으로 이앙기와 콤바인도 정찰제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이번 온라인쇼핑몰은 농기계 대리점의 판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영규 기자 choyk@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