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식품 식품산업
“추석 우리 농식품 소비를”···농식품부-중기중앙회 캠페인

[한국농어민신문 주현주 기자]

▲ 8월 28일 서울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추석 선물은 우리 농식품으로' 캠페인 간담회가 열렸다.

농림축산식품부와 중소기업중앙회는 추석을 앞두고 우리 농식품의 소비 확대를 위한 공동 캠페인을 8월 27일부터 9월 1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농식품 소비가 많은 추억을 맞아 우리 농산물과 중소기업의 가공식품을 선물로 많이 활용하기 위해 마련했다.

농식품부는 각종 품평회에서 입상했거나 지자체 등에서 추천한 우수 농식품, 식품명인 제품 등 국산 농산물과 중소기업 제품 등 276개 품목이 수록된 ‘우수 농식품 모음집’을 중소기업중앙회 회원조합(630곳), 13개 지역본부, 노란우산공제센터 등에 배포한다.

중소기업중앙회는 27~28일 중앙회관 앞마당에 ‘우리 농식품 홍보·판매장’을 설치해 직원을 대상으로 홍보 및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모음집에 수록된 상품들은 인터넷 누리집(holidaygi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현주 기자 joohj@agru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양평촌놈 2019-09-02 17:10:43

    몇치있으면 추석큰명절입니다. 우리양평읍논에서도 벼들이 잘자라고 있지요. 올해도풍년같습니다. 그런데 토요일쯤큰태풍이온다고 하지요. 중부와남부모두관통할것 같습니다.과수농가들 추석전에사과나배 출화 을서들러야할것입니다. 강력한태풍이라고 하는것 같습니다. 이번주에 빨리과일출화을 서들러야할것입니다.태풍 피해가 나지 않았으면합니다. 우리양평읍 창대리 지역에도 벼들이 작황이 매우좋지요. 태풍이 피해을 주지않고 같습니다. 가을태풍이 제일무서운것입니다. 예전루사.매미모두 가을태풍입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