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이병성 기자]

▲ 농협목우촌은 또래오래 신메뉴를 홍보하기 위해 콘듀랩 따라 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1등 수상작에 500만 원의 상금을 제공했다.

농협목우촌이 ‘또래오래 콘듀랩배틀’ 이벤트 시상식을 개최했다.

농협목우촌은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의 신메뉴인 ‘콘듀치킨’ 홍보 프로그램으로 홍보모델인 탤런트 신예은 씨와 인기 아이돌그룹 SF9이 콘듀치킨 CF에서 부른 콘듀랩을 따라 부르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1등 당선작은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재미있게 패러디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콘듀공주 이야기’가 선정돼 시상식에서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또한 초등학생 한반 전원이 참여한 작품과 수준 높은 아카펠라로 부른 작품 등이 참여해 많은 눈길을 끌었다.

콘듀랩 이벤트 영상은 농협목우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oreore929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곽민섭 농협목우촌 대표이사는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또래오래를 많이 사랑해주길 바란다”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병성 기자 leeb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