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 한돈자조금이 대표 홈페이지인 한돈닷컴에 대한 개편작업을 진행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대표 홈페이지인 ‘한돈닷컴(www.han-don.com)’에 대한 새단장을 진행했다.

한돈닷컴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관련 정보를 손쉽게 전달하기 위해 한돈자조금이 구축한 대표 홈페이지로, 국내산 돼지고기를 활용한 요리 레시피·인증점·행사소식 등 국내산 돼지고기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이 같은 한돈닷컴을 개편해 국내산 돼지고기 홍보 및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홈페이지의 정체성과 목적성을 강화하고, 신규 이용자 유입 활성화를 위해 방대한 정보를 종합한 소비자 중심의 ‘국내산 돼지고기 콘텐츠 허브’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메인 화면의 다양한 콘텐츠를 재정비하고 분류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보완했다. 또 직관성과 편의성을 강조해 한돈닷컴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이동 없이 메인화면 내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한돈닷컴을 최신 트렌드에 발 맞춰 콘텐츠와 이용자 중심의 구성으로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우리 돼지와 양돈 산업에 대해 쉽게 확인하고,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변화를 모색하겠다”고 전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