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산 한우
한우자조금 ‘SBS 라디오 캠페인’ 추진7월 말까지 매시각 30분 방송

[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SBS 라디오와 오는 7월 말까지 매 시각 30분, 한우산업 이미지 제고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우자조금은 날씨·생활문화·음식·명언·역사·우리말 지킴이 등 총 12개 테마로 구성한 SBS 라디오 생활 정보 캠페인에 한우자조금의 올해 캠페인 슬로건인 ‘인생 맛있어진다, 우리 한우’를 기반으로 각 테마에 적합한 맞춤형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캠페인 메시지에는 ‘한우자조금이 함께 합니다’, ‘9만 한우농가가 함께 합니다’ 등의 문구를 혼용해 소비자와 함께 하는 한우 농가의 마음을 전한다.

한우자조금의 라디오 캠페인은 매일 오전 6시 30분부터 저녁 10시 30분까지 매 시각 30분 SBS 파워FM(107.7MHz)과 SBS 러브FM(103.5MHz)에서 들을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한우와 함께 하는 따뜻한 메시지로 라디오 청취자들이 한우를 조금 더 친숙하고 가깝게 여길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한우자조금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anwoo_official/)에서도 오는 21일까지 SBS 파워FM의 ‘붐붐파워’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