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최상기 기자]

▲  전남 농어촌공사와 교보생명 관계자들이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했다.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종호)는 교보생명 호남PF본부(본부장 최백규)와 최근 고객만족서비스 향상을 위해 맞춤형 교육과 콘텐츠 교류 등을 위한 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고객만족 역량제고를 위한 다윈(DA-Win) 서비스 교육지원 △고객서비스 관련세미나 및 서비스 제공 △민-관교류 활성화를 위한 실무협의회 구성 등을 공동 수행한다. 다윈 서비스는 교보생명에서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시행하는 서비스로 교육, 세미나, 컨설팅 등을 통해 기업의 고객만족역량을 높이는 프로그램이다.

박종호 본부장은 이와 관련, “민간기업과 공공기관이 고객만족을 위해 교류협력을 활성화 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안전 영농지원과 농어촌 삶의 질 향상 등 고객만족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전남=최상기 기자 choisk@agri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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