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anwoo_official/)에서 SBS 파워FM의 ‘붐붐파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SBS 파워FM의 붐붐파워 방송과 함께 진행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 주 새로운 이벤트를 한우자조금 인스타그램과 붐붐파워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댓글 또는 게시물과 함께 ‘#한우’, ‘#맛있어질라그램’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한우선물세트와 한우 불고기버거 세트 등을 선물한다.

한우자조금은 이외에도 한우신춘문예를 주제로 댓글을 다는 ‘낭독의 기술’, 나만의 한우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공모하는 ‘최대공약수’, ‘한우상식! 공부합시다’ 등 매 주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젊은 층도 한우의 우수성과 가치에 공감하고, 일상에서 한우를 즐길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좀 더 다양한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우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벤트 참여는 물론, 다양한 한우 요리 레시피와 우리 한우 판매점, 한우자조금에서 주최하는 행사 소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