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남원시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
한농연남원시연합회(회장 김종삼)는 지난달 25일 이환주 남원시장 윤지홍 시의장, 강용구·이정린 도의원, 이용호 국회의원, 성태근 도회장, 시군회장, 농관련기관장, 역대회장, 회원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남원시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를 관내 이백문화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시연합회는 우수 회원과 관련 공무원 등에 대한 시상식에 이어 성적이 우수한 남원관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다.
 

장성군연합 농업경영인대회
‘장성 농업 농촌 미래의 주역! 다시 뛰는 한농연!’ 이라는 주제로 지난달 27일 장성 공설운동장에서 제32회 한농연장성군농업경영인대회가 열렸다. 서춘경 장성군연합회장은 이날 대회사에서 “한농연의 위상과 농업 농촌을 포기 할 수 없기에 오늘 화합을 다지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모였다”며 “한농연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농업 농촌에 생기를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참여와 관심을 통해 하나된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대회에는 이개호 농림식품부 장관, 유두석 군수, 차상현 군의회의장을 비롯 정임수 도연합회장 등 회원가족 700여명이 참석했다.
 

사천시연합 가족한마음대회
한농연사천시연합회(회장 김명철)는 지난달 23일 항공우주테마공원에서 송도근 사천시장, 이삼수 사천시의회 의장, 박정열·김현철·황재은 경남도의원, 서준호 농협사천시지부장, 이학구 한농연경남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가족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3회 사천시농업경영인 가족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창원시연합 가족한마음대회
한농연창원시연합회(회장 안병화)는 지난달 24일 진동면 삼진체육관에서 허성무 창원시장, 김장하 창원시의회 부의장, 이옥선 경남도의원, 이성섭 농협창원시지부장, 이학구 한농연경남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가족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창원시농업경영인 가족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