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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역본부, 공공기간 고객 만족도 ‘A등급’

[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가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실시한 ‘201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우수’에 해당하는 ‘A등급’을 획득했다.

방역지원본부에 따르면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고객 중심 경영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매년 실시하는 평가로, 지난해는 총 245개 공공기관이 평가 대상에 올랐다.

이 가운데 방역지원본부는 축산 농가와 상생하는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해 지난해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하는 등 체계적인 CS교육 및 고객맞춤형 서비스 개발에 대한 노력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정석찬 방역지원본부장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A등급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축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축산 농가로부터 신뢰받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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