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고양꽃박람회서 화훼단지 체험하자”

[한국농어민신문 이장희 기자]

5월 12일까지 박람회 기간 
견학 프로그램 무료운영


경기도 고양시 산하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26일 개막하는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중 생생한 꽃의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원당 화훼단지 체험·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식물 재배·관리법과 꽃에 대한 정보 등을 알기 쉽게 배울 수 있는 견학 프로그램은 다육, 장미, 분화, 분재 등 화훼 재배농장을 꽃 해설사와 함께 직접 탐방하는 방식이다. 견학 소요시간은 약 40분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꽃바구니 만들기, 다육화분 만들기, 카네이션 심기, 관엽식물 심기 등 체험프로그램은 화훼단지 안내소에서 체험권을 구매한 후 참여하면 된다.

꽃박람회 입장권에 포함된 화훼 쿠폰으로도 3000원 상당의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예약은 네이버에서 이달 24일까지 가능하며 개별 프로그램 운영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꽃박람회 홈페이지(www.flower.or.kr)를 참고하면 된다. 일산 호수공원 꽃박람회장에서 원당 화훼단지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30분 간격으로 운영된다.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26일부터 5월12일까지 일산 호수공원과 원당 화훼단지에서 열린다. 일산 호수공원은 꽃 문화 축제로, 원당 화훼단지는 체험과 견학 중심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고양=이장희 기자 leejh@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장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