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경기도 7개시협의회장 취임
한농연경기도연합회 7개시협의회 11·12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19일 안양 인덕원 백년식당 대강당에서 최대호 안양시장을 비롯한 김선화 시의회의장, 농업관련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7개시협의회는 안양·과천·의왕·시흥·광명·안산·부천시 등 7개시 한농연 조직으로 구성됐다.
 

김구태 익산시연합회장 취임
한농연익산시연합회 11∼13대 임원 이·취임식이 19일 정헌율 익산시장, 조규대 시의장, 김기영 도의원, 성태근 도회장, 시군회장, 울진군연합회 임원, 농관련기관장, 역대회장,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익산시농업인교육관 강당에서 열렸다. 새 집행부는 △회장 김구태 △부회장 진영남·최기철·서상원·이해균 △감사 오훈택·김재관·황인섭.
 

금산군연합회 베트남 해외연수
한농연금산군연합회(회장 주재현)과 한여농금산군연합회(회장 박명숙)는 지난 2월 금산군 농업정책과 유문식 농정팀장을 비롯해 농업인단체 회원 30여명을 인솔, 변화하는 글로벌 농업과 우리농업을 접목할 수 있는 해외 벤치마킹으로 베트남 해외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해외연수에서는 단순히 선진지 견학에 그치지 않고, 다낭의 외곽 지역으로 8km 정도 떨어져 있는 호아방 현을 방문해 우리농산물의 우수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며 금산군과 지자체 간의 국제교류를 꾀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