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부여군연합회 조재범 회장 등
한농연부여군연합회가 지난달 27일 부여군 농업기술센터에서 박정현 군수, 유기주 군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윤택영 군의회 총무위원장 등 군의원과 전해일 한농연충남도연합회장 및 임원, 시군 회장 등 내빈과 300여 회원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25·26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한 조재범 회장은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농업인에게 실익이 되는 한농연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농업 관련 기관 단체와의 관계 증진을 통해 부여군 농업회의소가 조속히 출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취임한 26대 임원은 △회장 조재범 △부회장 이희동(수석), 강창영(정책), 김연환(사업), 이기석(대외) △감사 조영국, 임성순 △사무국장 이광열.
 

서산시연합회 홍성규 회장 등
한농연서산시연합회가 지난달 28일 시내 미다움 음식점에서 맹정호 시장, 성일정 국회의원, 임재관 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전해일 한농연충남도연합회장 및 임원, 시군 회장 등 내빈과 회원 가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1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홍성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선배 회장의 업적을 이어받아 발전시켜 나가고 농업인의 이익을 대변하는 일에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앞으로 농업인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취임한 21대 임원은 △회장 홍성규 △부회장 박종범(수석), 오영석(정책), 이한우(사업), 유형순(여성) △감사 이용규, 김종필 △사무국장 이형석 등이다.
 

장수군연합회 류기행 회장 등
한농연장수군연합회 신임 집행부는 지난달 26일 장수관내 모 식당에서 장수군연합회 역대 회장을 초청, 점심을 대접하고 선배 회장들의 고견을 듣는 자리로 이·취임식을 대신했다. 이날 류기행 신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 전라북도농업경영인대회가 농업의 성지인 장수에서 열리는 만큼 대회가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단합하고 나아가 외부 손님들을 따뜻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온 정성을 기울여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출범한 한농연장수군연합회 새 집행부는 다음과 같다. △회장 류기행 △부회장 한병목·이성철·김한규·천현우 △감사 정호현·최낙권·정지권
 

상주시연합회 서용철 회장 등
한농연상주시연합회(제18·19대)와 한여농상주시연합회(제12·13대)가 지난달 26일 상주시 농업기술센터에서 ‘회장단 이·취임식’을 공동으로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황천모 상주시장, 임이자 국회의원, 남영숙 경북도의원, 박창욱 한농연경북도연합회장, 김미점 한여농경북도연합회장, 최석기 농협중앙회 상주시지부장 등 내빈과 회원 및 가족 등 4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농연상주시연합회는 이날 취임식을 통해 서용철 회장, 김동출 수석부회장, 남채길 정책부회장, 안세영 사업부회장, 남광우 대외협력부회장, 유재복·김차화·서석희 감사, 김일락 사무국장 등이 임원이 새로 취임했다.
 

김해시연합회 조갑제 회장 등
한농연김해시연합회는 지난달 27일 생림농협에서 허성곤 김해시장, 민홍철 국회의원, 김형수 김해시의회 의장, 김호대 경남도의회 운영위원장, 정대인 농협김해시지부장, 이학구 한농연경남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2대, 13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도연합회 감사를 맡게 된 박호성 이임회장의 뒤를 잇는 조갑제 신임회장과 함께 안창용(수석)·심차관(정책)·정극철(사업) 부회장, 김진훈·최성만 감사, 신동주 사무국장, 강정우 사무차장이 한농연김해시연합회 제13대 임원으로 취임했다. 조갑제 회장은 “대한민국 시설하우스농업을 선도했고, 축산이 특화돼 있는 김해시 농업이 새로운 부흥을 일구어갈 때다”면서 “한농연이 앞장서 농업·농촌의 신명을 불러 일으키겠다”라고 밝혔다.
 

함안군연합회 김권태 회장 등
한농연함안군연합회 제18대·19대, 한여농함안군연합회 제11대·12대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달 26일 함안군농업인회관에서 개최됐다. 조근제 함안군수, 박용순 함안군의회 의장, 빈지태 경남도의회 농해양수산위원장, 이학구 한농연경남도연합회장, 이기선 한여농경남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진진호 이임회장의 뒤를 이어 김권태 신임회장과 함께 강연기(수석)·여상윤(정책)·박인계(사업)·박강주(대외협력) 부회장, 이외원·김윤수 감사, 옥성주 사무국장이 한농연함안군연합회 제19대 임원으로 취임했다. 또한 김미경 이임회장의 뒤를 이어 이계옥 신임회장과 함께 김귀자(수석)·박양선(정책)·서순이(사업) 부회장, 민영심·권복금 감사, 전향아 사무국장이 한여농함안군연합회 제12대 임원으로 취임했다. 김권태 신임 회장은 “농업·농촌 지킴이인 한농연·한여농의 역할 수행에 더욱 열정을 바치자”라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