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수원시연합회 조남일 회장 등
한농연수원시연합회는 지난 2월 22일 수원시농업기술센터에서 회원과 사회내빈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17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한 조남일 신임회장은 “시민과 함께 상생하는 수원농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임 부회장에는 박상억·서성은·신금철·양승원, 감사에는 김진회·박해만·한대희 씨가 취임했다.
 

양양군연합회 박주욱 회장 등
한농연양양군연합회는 지난 2월 22일 농업기술센터에서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유형 회장이 이임하고 박주욱 회장이 취임했다. 박주욱 신임회장은 “농촌의 환경이 어려워지는 등 한농연의 역할은 더 중요해지고 있다”며 회원들의 참여를 강조했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농업이 어려울 때마다 한농연이 잘 극복해 나가며 우리나라 농업의 실질적인 지도자역활을 했다”며 새로운 분발을 당부했다.
 

논산시연합회 배기성 회장 등
한농연논산시연합회가 지난 2월 22일 노블레스컨벤션웨딩홀에서 전민호 시 행복도시국장, 김진호 시의회 의장, 김지식 한농연중앙연합회장, 전해일 한농연충남도연합회장 및 임원, 시군회장, 김희숙 한여농충남도연합회장 등 내빈과 200여 회원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16·17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한 배기성 회장은 “농업인이 대접 받는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마중물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취임한 임원은 △회장 배기성 △부회장 박갑순(수석), 이명주(사업), 이덕현(정책), 조강희(대외) △감사 이상규, 김용신 △사무국장 이종범이다.
 

군산시연합회 최태인 회장 등
한농연군산시연합회 제12·13대 임원 이취임식이 이승복 군산시부시장, 서동완 시부의장, 성태근 도회장과 임원, 시군회장, 농관련기관장, 군산역대회장, 자매결연 김천시임원,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월 22일에 군산시농업인회관 대강당에서 펼쳐졌다.
이날 최태인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농업·농촌은 어렵고 힘들지만 한농연이 변화의 시대에 도전정신으로 이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취임한 새 집행부는 △회장 최태인 △부회장 이영종·김홍구·이주환·한동구 △감사 최태호.
 

김제시연합회 최현규 회장 등
한농연김제시연합회는 지난 2월 25일 제 18·19대 임원 이취임식을 박준배 김제시장, 온주현 시의장, 나인권 도의원, 성태근 도회장·임원 및 시군회장, 농관련기관장, 자매결연 구미시연합회 임원,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제시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최현규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청년창업농이 지역에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한농연이 멘토 역할을 함은 물론 나아가 회원들이 단합해 김제농업 발전을 앞당기자”고 말했다. 이날 출범한 신임 집행부는 △회장 최현규 △부회장 김신주·강형진·이정우·최기섭 △감사 김석수·정진옥·최승일.
 

진안군연합회 남상일 회장 등
한농연진안군연합회 제18·19대 이취임식이 지난 2월 22일 김필환 진안군농업기술센터소장, 이한기 도의원, 성태근 도회장과 임원, 시군회장, 농관련기관장, 자매결연 상주시연합회 서용철 회장, 역대회장,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안군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열렸다. 남상일 신임 회장은 “앞으로 신임 집행부는 산적한 농업 현안을 회원들의 지혜와 단합된 마음으로 슬기롭게 헤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출범한 새 집행부는 △회장 남상일 △부회장 황인준·박찬국·이형재·정진만 △감사 김학용·이성재.
 

의성군연합회 오재곤 회장 등
한농연의성군연합회는 2월 25일 군농업인회관에서 김주수 의성군수,김영수 군의회의장, 김수문·임미애 도의원, 박창욱 도연합회장을 비롯한 회원가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성군연합회 제18·19대 이취임식’을 성대히 가졌다. 이날 취임한 오재곤 신임회장은 “지금의 일선 농업과 농촌은 자연적 조건 악화에다 농업인력 부족 나아가 농촌경제 위기까지 악순환 속에 놓여있다”고 지적하고 “한농연이 앞장서서 지역의 위기극복을 위한 역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하동군연합회 김명석 회장 등
한농연하동군연합회는 지난 2월 22일 하동군농업기술센터에서 신재범 하동군의회 의장, 이정훈 경남도의원, 하영제 전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이종현 하동군농업기술센터 소장, 이학구 한농연경남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21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정갑채 이임 회장의 뒤를 잇는 김명석 신임 회장과 함께 정중석(수석)·김위태(정책)·양성용(사업)·김성길(대외협력) 부회장, 이정식·손석민 감사, 김봉석 사무국장이 한농연하동군연합회 제21대 임원으로 취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