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산 사료ㆍ약품ㆍ기자재
천하제일사료, 축종별 신제품 공유올해 첫 내부교육 세미나

[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 천하제일사료가 대전 유성호텔에서 내부교육 세미나를 개최했다.

천하제일사료가 올해 첫 내부교육 세미나를 진행하며 임직원들이 함께 축종별 신제품 및 향후 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천하제일의 내부교육 세미나는 매년 5회씩 진행하는 전통적인 내부 교육 시스템으로, 이를 통해 현장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자리다. 최근 진행한 내부교육 세미나는 천하제일사료 지역부장,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 유성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양계팀은 변화하는 시장 상황을 반영해 국내 최초로 출시한 동물복지 산란전용사료인 ‘순수향기’에 대해 소개했다. 이정우 양계 PM은 “순수향기는 포유류 및 조류 유래단백질을 사용하지 않은 사료로, 평사사육에 특화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농장에서 프로그램을 선택해 운영할 수 있는 합리적인 사료”라고 설명했다.

양돈팀에서는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인 ‘마이티 슈퍼세이브 갓난돼지’와 ‘키네틱 플러스 시리즈’에 대해 언급하며 양돈 농가의 생산성 증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축우팀에선 지난 2018년 한 해를 정리하는 낙농 MVP 시상을 진행하고, 올해 잉여 우유 가격 인상을 감안해 고객 목장의 경영 최적화를 위한 생산성 증대 활동에 초점을 맞추겠다고 언급했다. 올해부터 낙농 PM과 비육우 PM을 동시에 담당하는 이덕영 부장은 “천하제일은 대한민국 한우 고급육 역사를 시작해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농장 생산성 향상과 함께 생산비 절감 및 수익성 증대에 앞장서 고객 농장의 성공에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