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양평군연합회 김영삼 회장 등
한농연양평군연합회는 지난 20일 양평군평생학습센터에서 정병균 군수, 정병국 국회의원, 송요찬 부의장, 이종인·이영주·김철환 경기도의원, 신현유 한농연경기도연합회장을 비롯한 사회내빈, 회원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8·19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영삼 신임회장은 “양평 농업발전과 농업인 권익증대를 위해 농업경영인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여주군연합회 손순동 회장 등
한농연여주시연합회는 최근 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이항진 여주시장과 정병국 국회의원, 유필선 여주시의회의장, 유광국·김규창 경기도의원, 신현유 한농연경기도연합회장, 사회내빈, 회원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18대 임원 이·취임식을 가졌다. 손순동 신임 회장은 “4차 산업시대에 농업을 신성장 산업으로 육성하고 농업가치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삼척시연합회 함진식 회장 등
한농연삼척시연합회 제12·13대 회장 이·취임식이 21일 삼척시농업인회관에서 최흥식 도회장, 김양호 삼척시장, 이정훈 삼척시의회 의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김덕태 회장이 이임하고 함진식 회장이 취임했다. 함 회장은 취임사에서 “국민 먹거리 생산의 책임과 보람을 다하고 농업의 공익적 가치를 인정받는데 최선을 다해 농업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겠다”며 회원들의 분발과 관계기관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최흥식 도회장은 “회원들이 우리나라 농업의 희망이라며 분발과 단결을 통해 지금의 농업위기를 극복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완주군연합회 조인철 회장 등
한농연완주군연합회 제20∼22대 회장과 임원 이·취임식이 21일 박성일 완주군수, 최등원 군의장, 송지용·두세훈 도의원, 성태근 도회장·임원, 시군회장, 농업관련기관장,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완주군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조인철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오늘 출범한 신임 집행부는 어려운 농업 위기 속에서 농업·농촌회생과 지속가능한 농업을 위해 첫발을 내디뎠다”며“ 회원들의 역량과 열정을 다 받쳐 완주농업 발전을 앞당겨 나가자”고 강조했다.
 

진주시연합회 강해옥 회장, 한여농 김명순 회장 등
한농연진주시연합회 제19대·20대, 한여농진주시연합회 제7대·8대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21일 진주시농업인회관에서 개최됐다.
조규일 진주시장, 이상영 진주시의회 부의장, 성연석 경남도의원, 김경곤 농협진주시지부장, 이학구 한농연경남도연합회장, 정임수 한농연전남도연합회장, 이기선 한여농경남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두 단체는 백미700kg 상당을 불우이웃돕기 물품으로 기탁했다.
강해옥 신임 회장과 함께 임호식(수석)·석준호(정책)·강호용(사업)·이판돌(대외협력) 부회장, 류진홍·박희선 감사, 최경우 사무국장이 한농연진주시연합회 제20대 임원으로 취임했다. 또한 김명순 신임 회장, 임성래(수석)·제선옥(정책)·임미숙(사업)·김순남(대외협력) 부회장, 전윤희·이보화 감사, 김춘실 사무국장이 한여농경남도연합회 제9대 임원으로 취임했다.
강해옥 신임회장은 “우리 농업·농촌이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역할을 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김명순 신임회장은 “여성농업인들의 권익 향상 및 진주시 농업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