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산 업계소식
축산환경관리원 이영희 신임 원장 취임

[한국농어민신문 이병성 기자]

▲ 이영희 신임 축산환경관리원장은 지난 18일 취임하고 경축순환농업 활성화와 함께 축산분야의 현안 과제인 악취 해소에 주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축산환경관리원 신임 원장에 이영희 전 국립식량과학원장이 18일 취임했다.

신임 이영희 원장은 1962년생으로 농업기계화연구소 연구사를 시작으로 국립농업과학원 생산자동화기계과장·기획조정과장·수확후관리공학과장, 농촌진흥청 연구정책과장, 국립식량과학원 기능성작물부장, 국립식량과학원 남부작물부장, 국립식량과학원장 등을 역임했다.

신임 이영희 원장은 취임과 함께 소통과 신뢰를 기반으로  경축순환농업 실현과 축산분야에 당면한 악취 문제 해소를 강조했다.

이영희 원장은 취임사에서 “축산업의 가장 뜨거운 이슈들을 우리원이 담당하고 있어 전담 기관으로서 성과를 내고 국민들의 신뢰를 받기 위해서는 전문성과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며 “유관기관과 단체 등과 관계 유지에 노력하고 낮은 자세로 존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자”고 당부했다.

이어 “윤리경영을 강화해 청렴한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축산환경관리원의 자립 기반 조성에 노력하겠다”며 “우리 구성원 모두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일할 수 있도록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는 따뜻한 축산환경관리원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병성 기자 leebs@agrin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병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