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제주시연합회 축하 쌀 35포 기부
한농연제주시연합회(회장 문병철)는 지난 12일 제6·7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축하 쌀 35포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제주지회와 원광제가노인복지센터 등에 기부했다.

포항시연합회 김성구 회장 등
한농연포항시연합회(회장 김성구)는 지난 13일 시 농업인회관에서 이강덕 시장, 한진욱 부의장, 이재권 도 연합회 수석부회장을 포함한 관련 내빈과 회원 가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항시 제 18, 19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새롭게 취임한 김성구 회장은 “포항농업의 주체인 포항시농업경영인이 선두에서 포항농업의 미래를 밝히자”며 “농업소득강화를 위한 지방농정발굴과 농촌복지를 위해 헌신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진천군연합회 윤상호 회장 등
한농연진천군연합회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13일 한울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송기섭 진천군수와 역대 한농연 회장단,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임하는 임원진에게는 공로패가 전달됐다. 17대 회장에 취임한 윤상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역농업의 발전을 위해 회원들과 함께 노력할 것이며 조직을 투명하고 힘 있게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경산시연합회 김종완 회장 등
한농연경산시연합회(회장 김종완)가 지난 13일 경산시 농업인회관 3층 강당에서 ‘제15대·16대 임원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최영조 경산시장, 강수명 경산시의회 의장, 황보경 한농연경북도연합회 정책부회장, 조현일 경북도의원, 신상종 농협중앙회 경산시지부장 등 내빈과 회원 및 가족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산시연합회는 이날 취임식을 통해 김종환 회장, 박정수 수석부회장, 태영주 정책부회장, 최재성 사업부회장, 황명동 대외협력 부회장, 최윤주·김진규·이주석 감사, 정진호 사무국장 등 임원이 새로 취임했다.
 

예산군연합회 이상헌 회장 등
한농연예산군연합회가 지난 12일 예산군농업경영인회관에서 ‘제16·17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황선봉 예산군수, 홍문표 국회의원, 이승구 예산군의회 의장, 전해일 한농연충남도연합회장 및 임원·시군 회장, 김장호 예산경찰서장, 주진하 농협예산군지부장 등 내빈과 회원 및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취임식에서는 이상헌 회장을 비롯해 서순원 수석부회장, 전용철 정책부회장, 이갑수 사업부회장, 이봉선 대외협력부회장, 김낙천·한덕구·성재창 감사가 신임 임원으로 취임했다. 이상헌 회장은 취임사에서 “현재 농업의 미래는 전례 없이 어려운 시기에 당면해 있고 이러한 위기를 새로운 기회로 삼아 농업을 살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춘천시연합회 조한천 회장 등
조한천 한농연춘천시연합회장은 12일 춘천시 스카이컨벤션센터에서 이원규 춘천시의회 의장, 윤지영 강원도의원, 최흥식 한농연강원도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조 회장은 “농업과 농촌이 어려위지는 것이 사실이지만 어려울 때 더 힘을 내 국가발전에 이바지한 저력을 살려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