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강릉시연합회 임원 이취임식
한농연강릉시연합회 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1일 강릉농협문화센터에서 김한근 강릉시장, 최선근 강릉시의회 의장 최흥식 한농연강원도회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희주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농업과 회원들의 어려운 문제를 파악해 사안별로 분석해 정책으로 건의하고 관계 기관에 문의해 문제를 해결해 나가겠다”며 “위기의 농업과 농촌을 살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어재일 이임회장에게는 시장과 시의회 등 강릉시 기관에서 그간의 노고에 감사하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원주시연합회 임원 이취임식
한농연원주시연합회는 지난달 31일 오페라웨딩홀에서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취임식에선 김철수 부회장이 신임회장으로 취임했다. 김 회장은 “원주시 농업과 농촌을 발전시키고 회원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개발하고 실천해 나가겠다”며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현광섭 이임 회장은 “그 동안 활동에 아쉬움도 남지만 무난하게 임기를 마칠 수 있어 다행이다”며 “남은 과제들은 신임 집행부가 잘 해결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금산군연합회 회장단 이취임
한농연금산군연합회와 한여농금산군연합회가 지난 8일 GCC웨딩에서 공동으로 ‘신·구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강흔구 군부군수, 김종학 군의회의장, 김석곤·김 복만 도의원, 김지식 한농연중앙연합회장, 전해일 도연합회장, 유배곤 부회장 외 임원 및 시군회장, 김희숙 한여농 도연합회장 외 임원 및 시군회장, 농민단체장 등 내빈과 회원 가족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주재현 신임 회장은 “조직의 내실화를 위해 재정자립도 증대와 농산물 제값 받기 위한 노력 등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취임한 한농연금산군연합회의 임원은 △회장 주재현 △부회장 서철수, 김창섭, 길준용, 박상준 △감사 곽승용, 이진산 △사무국장 문대명, 한여농금산군연합회 임원은 △회장 박명숙 △부회장 안정숙,김현정, 심혜숙, 김애란 △감사 김동애, 곽춘자 △사무국장 홍선화이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