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청양군연합회 19·20대 이·취임
한농연청양군연합회가 지난달 31일 칠갑산청정한우타운에서 김돈곤 군수, 정진석 국회의원, 구기수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 이관형 청양경찰서장, 전해일 도회장을 비롯한 시군회장, 농협조합장, 농민단체장 등 내빈과 회원 가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9·20대 임원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한 김병국 회장은 “한농연이 지역대표 농민단체로 거듭나고, 또한 지역농산물을 제값 받게 하는 등 주어진 책무를 다 할 것” 이라며 “회원 동지와 함께 농민이 대접 받고 잘사는 농촌 건설의 꿈을 그리면서 한걸음씩 전진할 수 있게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태안군 신구 회장단 이·취임식
한농연태안군연합회의 ‘신구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달 30일 동문예식장에서 가세로 군수, 김기두 군의회의장, 홍재표 도의회부의장, 정광섭 도의원, 장동찬 태안경찰서장, 농협 조합장 및 농민단체장, 전해일 회장을 비롯한 시군회장 등 내빈과 300여 회원가족이 참석한 열렸다. 가세현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 간의 단합과 조직 활성화를 통해 태안 농업발전을 선도하는 농민단체로서의 위상을 확립하겠다”고 밝혔다.
 

경주시연합회 이취임식 가져
한농연경주시연합회가 지난달 31일 경주 보문단지 내 현대호텔에서 ‘제18·19대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주낙영 경주시장, 윤병길 경주시의회 의장, 박차양 경북도의원, 배진석 경북도의원, 최병준 경북도의원, 박창욱 한농연경북도연합회장, 전인식 농협중앙회 경주시지부장 등 내빈과 회원 및 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한농연경주시연합회는 이이환 회장을 비롯해 김상진 수석부회장, 임진모 정책부회장, 한지석 사업부회장, 천용한 대외협력부회장, 김태섭·오승열 감사, 최상은 사무국장 등의 신임 임원이 취임했다.
 

남해군연합회 19·20대 이취임
한농연남해군연합회와 한여농남해군연합회(회장 한계선)는 지난달 31일 보물섬마늘나라에서 장충남 남해군수, 박종길 남해군의회 의장, 이학구 한농연경남도연합회 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농연남해군연합회 제19대·20대 임원 이취임식 및 한여농남해군연합회 제13대·14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서남권 이임 회장의 뒤를 잇는 이민식 신임 회장과 함께 오태완(수석)·류재천(정책)·문철욱(사업)·김대훈(대외협력) 부회장, 이창렬·정지효 감사, 이태문 사무국장이 한농연남해군연합회 제20대 임원으로 취임했다. 이민식 회장은 “농업의 공익적 가치 보장 등 농민들의 염원을 실현하기 위해 신명을 바쳐 일하겠다”라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