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민신문]

충남도연합회 이사회
한농연충남도연합회(회장 전해일)는 지난 15일 사무실에서 19명의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첫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한 이사들은 △2019 사업 및 예산안 △해외연수 △보궐 임원 추천인 승인(부회장에 송기선 전 부여군연합회장, 감사에 이희영 전 논산시연합회장) 건을 가결했다.
 

전북도, 임직원 워크숍
한농연전북도연합회(회장 성태근)는 16∼17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2019년 전북도임직원 워크숍을 전북 부안군 소재 농협생명변산수련원에서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2018년도 사업결산과 업무분장 △회무 및 제규정 운영방안 △2019년도 사업계획 및 추진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전남도, 임직원 워크숍
한농연전남도연합회(회장 정임수)가 지난 14일부터 1박 2일간 강원도 삼척관광호텔에서 ‘2019년도 도연합회 임직원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정임수 회장을 비롯한 도연합회 임원 및 직원 13명이 참석해 2019년 한 해 동안 도연합회를 운영할 내부방침 등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고창군 회장단 이취임식
한농연고창군연합회 신·구 회장단 이·취임식이 15일 유기상 고창군수, 조규철 군의회의장, 김만기·성경찬 도의원, 농관련기관 및 단체장, 고창역대회장, 회원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창농협 하나로마트 2층에서 거행됐다. 이날 이종면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창 농업발전과 농업권익 보호는 물론 한농연 조직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출범한 한농연고창군연합회 새 집행부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이종면 △부회장 김유진·안용주·하태선·김대열 △감사 변장섭·계희송.
 

고성군 임원 이취임식
한농연고성군연합회(회장 배삼태)는 지난 17일 고성군농어업인회관에서 백두현 고성군수, 박용삼 고성군의회 의장, 이옥철 경남도의원, 양진석 농협고성군지부장, 이학구 한농연경남도연합회장 등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대·제15대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희대 직전 회장에게 회기를 전달받은 배삼태 신임 회장은 “고성군 농업·농촌 발전과 농업경영인들의 권익 향상을 위해 신명을 바쳐 일하겠다”고 피력했다. 배 회장과 함께하는 제15대 임원으로 △박성화(수석)·정윤근(정책)·이승재(사업)·이재원(대외협력) 부회장, △정종선·박상보 감사, 김병관 사무국장이 취임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