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농산물유통
유통업체, 지역 강조 농산물 마케팅 눈길

[한국농어민신문]

○…유통업체들이 최근 특정 지역을 언급하며 관련 농산물을 집중 홍보해 눈길. 롯데마트는 17일 제철 맞은 남해 시금치와 양구 펀치볼 시레기를 본격적으로 판매한다고 홍보. 겨울이 제철인 남해 시금치는 특유의 향이 진하고 단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라는 점과 펀치볼은 고지대에 발달한 분지로 시래기를 건조하는 데 최적의 조건을 자랑한다는 점을 강조. 이마트도 같은 날 의성쌀의 판매를 알리며, 마늘로 유명한 의성이지만 쌀 연간 생산량도 많다는 점을 설명한 뒤 앞으로 의성쌀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선언. 또 이마트는 제주를 겨울 채소 공장으로 소개하며 16일까지 제주산 채소 소비촉진 행사도 집중 전개.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농어민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