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산 돼지
한돈자조금관리위, 정동진서 새해맞이 행사“황금돼지의 해, 한돈과 함께”

[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정동진 모래시계공원에서 기해년 새해를 맞아 ‘2019 황금돼지의 해, 한돈과 함께하는 새해맞이 행사’를 개최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지난 1일, 기해년 새해를 맞아 ‘2019 황금돼지의 해, 한돈과 함께하는 새해맞이 행사’를 개최했다.

한돈자조금은 강원도 강릉시 정동진에 위치한 모래시계공원에서 황금돼지 해를 상징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며 새해 새벽부터 일출을 보기 위해 정동진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한돈자조금은 복을 기원하는 풍물놀이패 공연을 시작으로 대형 황금돼지 조형물을 공개하며 힘찬 새해의 시작을 알렸다. 또 2019년 새해를 맞아 2019인분의 한돈 국밥 나눔 행사를 열어 추위 속에 일출을 기다리는 관광객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했다.

아울러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소원리본달기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한돈 캐릭터, 황금 돼지 저금통, 새해 캘린더 등을 나눠주며 일출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국민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 새해 소망을 응원하는 자리를 갖기 위해 정동진에서 일출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 한돈자조금은 국내산 돼지고기가 5000만 국민의 먹거리로 국민들에게 보다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