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까지…삼겹살·목살 등

[한국농어민신문 우정수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돼지고기 소비 촉진 및 올 한 해 동안 공식쇼핑몰인 ‘한돈몰’을 이용해 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황금돼지해를 기념하기 위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오는 21일까지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한돈몰 고객 감사제’를 통해 삼겹살·목살·앞다리살 등으로 구성한 기획 상품을 50% 할인한 금액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감사제 기간 중 기획 상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에게 ‘에어프라이어(5L)’를 증정한다. 또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해 준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올 한 해 동안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내년 황금돼지해를 잘 준비하자는 마음을 담아 이번 감사제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2019년은 황금돼지의 해인만큼 한돈몰을 통한 이벤트를 더욱 풍성하게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국회 생생텃밭, 도시농업포럼, 한국농업유통법인중앙연합회,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국회의사당 옆 생생텃밭에서 최근 한돈 김장 행사를 개최했다. 한돈자조금은 장애인 가구에 김장을 전달하기 위해 김장김치 2000포기와 국내산 돼지고기 수육 500kg을 준비했으며, 이날 담근 김장김치와 수육은 총 500개의 박스에 포장해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에 전달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