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농산 비료ㆍ농약
성보화학 “고객 만족도 높이자” 분주일손돕기·비전 선포 등

[한국농어민신문 조영규 기자]

▲ 성보화학 임직원들이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 일환으로 천안에서 배 선별·포장작업을 실시했다.

성보화학㈜(대표이사 윤정선)가 고객 만족을 강화하기 위한 활동에 주력해 눈길을 끈다.

성보화학은 고객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 상생하며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모색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마쳤다고 밝혔다. ‘농업인에게 더 가까이’란 이름의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통해 천안에서 배 선별과 포장작업을, 장수에서 사과 수확작업을 지원했다. 강승모 경영관리본부 실장은 “고객을 돕는다는 개념보다는 우리 가족의 일을 돕는다는 마음으로 즐겁게 임해주길 바란다”고 임직원을 독려했고, 이정득 사업운영실장은 “‘농업인에게 더 가까이’ 행사를 통해 농업현장을 더욱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보람됐고, 향후에도 우리 고객들과 긴밀한 협조와 공동의 노력을 통해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성보화학은 최근 추계 워크숍에서 고객 만족도를 끌어낼 ‘비전’을 선포하기도 했다. 이번 선포한 비전은 ‘건강한 미래를 열어가는 바른 기업’.

윤정선 대표이사는 “성보화학은 새로운 기술변화의 흐름을 주도해 고객들을 위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필요한 기술을 지원해 우리 고객이 건강한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영규 기자 choyk@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영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