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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쇼핑 ‘시니어 고객 상담서비스’ 가동

[한국농어민신문]

○···공영쇼핑이 지난 19일부터 사전 등록한 70세 이상 시니어 고객의 전화 상담 요청 시 전담 상담사가 응대하는 ‘시니어 고객 상담서비스’를 가동해 눈길. ‘시니어 마스터’로 불리는 상담사는 총 20명으로, 시니어 고객의 구매비율이 높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365일 상담을 진행한다고. 공영쇼핑 김기남 고객만족팀장은 “시니어 고객일수록 우리 상품과 먹거리에 관심이 높아 공영쇼핑 이용 비중이 높다”며 “이들이 믿고 편안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에 나서겠다”고 전언. 한편 공영쇼핑의 70대 이상 고객 주문비중은 전체의 7.8%(주문건수 기준) 수준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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