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기관·업계소식
‘농산물 마케팅 대상’ 모집농식품신유통연구원

농식품신유통연구원이 산지 조직화 부문과 생산자와 소비지가 함께 체감하는 마케팅 부문의 탁월한 성과를 나타낸 주인공을 찾고 있다.

농식품신유통연구원이 2010년부터 우리 농업과 농촌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농산물 유통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조직과 기관을 선정해 ‘농산물 마케팅 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이에 올해로 9번째를 맞는 농산물 마케팅 대상의 신청을 받고 있다.

자격은 지역 및 품목농협, 영농조합법인, 농업회사법인, 조합공동사업법인 등 원예농산물 생산 및 유통관련 경영체 및 그 종사자, 지방자치단체다. 응모방법은 산지조직화를 기반으로 농식품 마케팅 분야에서 탁월한 경영성과가 있는 산지조직 및 지방자치단체가 신청서 및 공적조서를 작성해 제출하거나, 제3의 추천자가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는 오는 11월 16일까지며 농식품신유통연구원 농산물 마케팅 대상 사무국 또는 이메일(newma@newma.re.kr)로 접수하면 된다.

올해 마케팅 대상의 심사 기준은 산지유통조직 부문에서는 조직화 성과와 차별화 된 마케팅 성과이며, 지자체 부문은 산지유통조직 육성 성과와 마케팅 성과 및 지원이다.

심사를 통해 대상에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과 2020년 농산물 마케팅 지원 사업비 5000만원이 주어지며, 최우수상에는 3000만원의 사업비가, 특별상에는 1000만원의 사업비가 특전으로 주어진다.

김영민 기자 kimym@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