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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협 추석명절 수산물 판매실적 ‘껑충’온라인 판매 79억, 전년비 47%↑

이번 추석명절 기간 수협이 준비한 수산물 판매실적이 전년보다 4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수협중앙회는 추석명절 판매실적(추석 전 30일 기준)을 분석한 결과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과 공영홈쇼핑(아임쇼핑)을 통한 온라인 판매사업이 전년 추석명절 대비 47% 초과 달성한 79억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수협 측은 대규모 신규 회원 증가와 고객니즈를 반영한 명절 기획상품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수협쇼핑 추석명절 캠페인’ 등 적극적인 영업활동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또 홈쇼핑 사업 분야는 명절 특화 수산상품을 개발해 전년대비 47% 증가한 65억원의 실적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수협중앙회 판매사업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과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해 수협쇼핑이 역대 최고의 판매실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홈쇼핑사업 또한 현재의 성장추세를 지속해 온라인을 통한 수산물 판매사업이 수협 경제사업 활성화에 주춧돌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관태 기자 kimkt@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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