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가 벼 수확철을 맞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제는 콤바인이다.

대동공업은 9월 30일까지 대동공업 공식블로그(blog.naver.com/daedongblog)를 통해 퀴즈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6조 콤바인 ‘DXM110’의 예취·탈곡 등 수확능력을 알리기 위해 대동공업이 제작한 ‘수확의 기쁨을 주는 콤바인’이란 제목의 30초 광고영상을 보고, ‘DXM110’의 핵심기능 등 2개의 퀴즈 문제 정답을 대동공업 공식블로그 중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올리는 방식이다. 정답과 함께 이름과 연락처를 비밀댓글로 기재하면 된다.

특히 이벤트 URL(blog.naver.com/daedongblog/221352399787)을 개인 블로그를 포함한 SNS 등에 공유하거나 대동공업 공식블로그와 이웃을 맺으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는 것이 대동공업의 귀띔이다. 당첨자는 10월 4일 블로그에서 발표하며, 의자형 안마기(3명), 대동공업 트랙터 미니어처(7명), 머그컵(20명), 농업용 작업조끼(5명) 등 총 35명을 추첨,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퀴즈이벤트가 농민들과 수확의 기쁨을 나누자는 취지인 만큼 경품에도 ‘기쁨’의 의미를 담아냈는데, 의자형 안마기는 ‘휴식의 기쁨’, 대동공업 트랙터 미니어처는 ‘득템의 기쁨’, 머그컵은 ‘차 한잔의 기쁨’, 농업용 작업조끼는 ‘작업의 기쁨’ 등이다.

김창우 대동공업 마케팅팀장은 “풍성한 결실을 수확하는 데 모자람없는 대동공업 콤바인의 장점을 보여주기 위해 광고영상을 제작했고, 많은 사람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을 수확하는 기쁨을 얻었으면 좋겠다”며 “농민들에게 수확의 기쁨을 주기 위해 채택된 대동공업 콤바인의 주요기능이 무엇인지 영상을 통해 알 수 있고 정답을 맞출 수 있다”고 밝혔다.

조영규 기자 choyk@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