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양주·연천 한마음 체육대회
제3회 동두천·양주·연천 3개 시·군 후계농업경영인 체육대회가 지난 5일 경기 동두천 시민회관에서 열렸다. 지난 1년간 각 시·군 농업발전을 위해 수고한 후계농업경영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격려하는 교류의 장으로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최용덕 동두천시장을 비롯한 이성호 양주시장, 이희창 양주시의회의장, 김광철 연천군수, 가세현 한농연경기도연합회장, 농업관련 기관단체, 3개 시·군 후계농업경영인 등 450여 명이 참여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농업의 중추적 역할을 하는 후계농업경영인들이 똘똘 뭉쳐 위기를 극복하고 경기북부 3개 시·군의 농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한농연·한여농영암군 한마음대회
제29회 한농연영암군연합회(회장 조태현), 제6회 한여농영암군연합회(회장 정명숙) 한마음대회가 지난 6일 전남 영암군민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사장에는 전동평 영암군수를 비롯해 조정기 영암군의회의장, 이상남 한농연전남도연합회장, 김명자 한여농전남도연합회장, 농업경영인 회원 가족 등 6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날은 농업인들이 군정에 대한 지식을 제고하고, 관심과 참여의지를 높이기 위한 상품 퀴즈대회도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농연군산시 가족체육대회
한농연군산시연합회(회장 박중하)는 4일 강임준 군산시장, 김경구 시의회의장, 성태근 한농연전북도회장과 임원, 시군회장, 농관련기관 및 단체장,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군산시연합회 가족체육대회를 군산월명체육관에서 성대히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군산시와 자매결연을 맺은 경북 김천시연합회 육광수 회장과 회원 40여명이 가족체육대회를 축하해 주기 위해 참석, 우호와 친선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한농연의성군 가족체육대회
한농연의성군연합회(회장 김용하)가 지난 4일 의성군 봉양면 종합체육공원에서 ‘희망찬 농업발전을 위해 나아가는 한농연의성’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27회 의성군 한농연 가족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이날 대회에는 김주수 의성군수, 김영수 의성군의회 의장, 박창욱 한농연경북도연합회장 등 내빈과 회원 및 가족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남해군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
한농연남해군연합회(회장 서남권)는 지난 5일 남해문화체육센터에서 장충남 남해군수, 박종길 남해군의회 의장, 류경완 경남도의원, 고원오 농협남해군지부장, 이학구 한농연경남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물섬 남해농업의 주역 농업경영인’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제33회 남해군농업경영인 가족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서남권 회장은 남해군향토장학금 100만원을 장충남 군수에게 기탁했으며, 회갑을 맞은 회원들에게 선물을 전달한 후 내빈들과 함께 축하떡을 잘랐다.
 

밀양농업경영인 가족체육대회
한농연밀양시연합회(회장 김종원)는 지난 6일 경남 밀양시종합운동장에서 박일호 밀양시장, 김상득 밀양시의회 의장, 예상원 경남도의원, 박종광 경남도 농업자원관리원장, 박민규 농협밀양시지부장, 이학구 한농연경남도연합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회원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밀양농업의 선구자 우리는 자랑스런 농업경영인이다’라는 주제 아래 ‘제30회 밀양시농업경영인 한마음가족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