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수산 수협
수협쇼핑, 26일까지 추석 선물 할인행사

추석 명절을 맞아 수산물 전문 쇼핑몰인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이 오는 26일까지 ‘2018 추석 선물 모음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추석쿠폰 대잔치’, ‘가격대별·카테고리별’ 선물코너를 마련해 우수한 품질의 수산물과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1000원부터 2만원까지 지급되며 일부 품목은 중복할인이 가능해 보다 큰 할인혜택을 볼 수 있도록 했다.

가격별 선물코너에선 1만~4만원대 선물부터 5만~9만원, 10만원이상 고급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카테고리별 선물코너에서는 동일한 상품군에서 고객이 쉽게 비교한 후 마음에 드는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이번 ‘수협 추석선물 특선집’에서는 수협중앙회와 전국 회원조합, ㈜수협유통이 직접 생산한 상품만을 선보여 고객이 최고품질의 수산물을 믿고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올 여름 수협쇼핑에서 판매한 전복, 갈치 등 고급 수산물에 대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았다”며 “추석 명절기간 동안에도 전국 각지 수협에서 생산한 수산상품을 비롯해 고객께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고품질 수산물을 엄선하여 더욱 신뢰받는 수협쇼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관태 기자 kimkt@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관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수산 많이 본 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