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농연충북 동남부4군 화합
한농연 보은군, 옥천군, 영동군, 괴산군 등 충북 동남부 4개 시군은 16일, 영동군 국악체험촌에서 화합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서원복 충북도연합회장, 박세복 영동군수, 김재종 옥천군수, 김응선 보은군의회 의장과 회원 100명이 참석했다. 영동군연합회(회장 안병익)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선 4개군 회원간 우의를 다졌다.
 

한농연양양군 의료·법률 상담
한농연양양군연합회(회장 이유형)는 지난 14일 양양군보건소에서 지역 노인과 회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료 및 법률상담을 실시했다. 이날 상담에는 의료상담 150명, 법률상담에 100명이 참가했으며, 7명의 의료진과 법룔전문가들이 구체적인 사안에 대해 상담해 줘 호응도가 높았다.
 

청주시농업경영인 대상 시상
제4회 청주시 농업경영인 대상 시상식 및 체육대회가 회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3일 개최됐다.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오창읍 김동백, 정경순씨 부부가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아 한범덕 청주시장으로부터 표창패를 받았다. 또 창의상에는 오송읍 박철규, 이숙원씨 부부, 자립상에는 오송읍 김남욱 장태순씨 부부, 협동상에는 내수읍 임수완, 마현옥씨 부부, 근면상에는 낭성면 이일희, 이선재씨 부부가 수상했다.
 

한농연김제시 한마음대회
한농연김제시연합회(회장 정영상)는 13일 박준배 김제시장, 온주현 시의회의장, 황영석·나인권 도의원, 김춘진 전 국회의원, 성태근 도회장과 임원, 시군회장, 농관련기관 및 단체장, 회원, 구미시연합회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6회 김제시농업경영인 가족 한마음대회를 전북 김제시 벽골제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농연영덕군 가족체육대회
한농연영덕군연합회(회장 신왕기)는 지난 13일 창포 해맞이 축구장에서 하성찬 부군수, 김일규 부의장, 조주홍 경북도의원, 박창욱 경북도연합회장을 비롯해 회원가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2회 한농연영덕군연합회 한마음가족체육대회’를 성대히 가졌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