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가공산업 정기간행물
웹페이지도 ‘오픈’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는 쌀가공산업 정기간행물 ‘RICE UP LIFE UP(라이스업 라이프업)’ 6월 여름호를 최근 발간했다.

2017년 3월 창간호를 시작으로 여섯 번째 발간된 이번 여름호의 주제는 ‘간단하게 집밥처럼 차려 먹는다, PB열전’으로 식품유통가의 변화무쌍한 쌀가공식품을 소개하고, 간편식을 키워드로 HMR(Home Meal Replacement) 푸드 트렌드, 간편식 전망 등을 다뤘다. 특히 지난 5월 1~4일까지 나흘간 진행된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을 집중 조명했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여름호에는 업계에 도움이 되는 산업동향, 수출, 정책, 통계 등을 폭넓게 담았고, 특히 국내 대표 쌀가공산업 박람회인 쌀가공식품산업대전(RICE SHOW)을 집중 조명해 판로 확충에 힘쓰는 쌀가공제조업체의 인터뷰를 담아 현장의 생생함을 전달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여름호와 함께 지금까지 발간한 계간지 ‘RICE UP LIFE UP’(라이스업 라이프업) 웹페이지가 오픈, 창간호부터 현재까지의 산업 동향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간행물은 한국쌀가공식품협회 홈페이지(www.krfa.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e-book과 스마트폰 등으로도 제공된다. 정기간행물인 ‘RICE UP LIFE UP’ 구독을 희망하는 분은 한국쌀가공식품협회 홍보팀(070-4048-1368)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기노 기자 leekn@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