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당첨 이벤트
‘상시채용시스템’ 구축도


최근 한달 새 팜한농의 마케팅이 눈에 띈다. 고객감사 이벤트와 상시 채용시스템 도입 등이 그것이다.

신물질 비선택성 제초제 ‘테라도플러스’ 출시를 기념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라도플러스는 팜한농이 10년 이상의 연구개발 과정에서 세계 최초로 만들어낸 신물질 비선택성 제초제 원제 ‘테라도’를 함유한 제품으로, 출시 첫 해부터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데 대한 고마움의 표현이다.

팜한농이 진행하는 이벤트는 ‘테라도플러스’ 병뚜껑 안쪽의 당첨 스티커를 확인, 당첨경품을 받은 행사다. 기간은 8월까지이며, 당첨된 병뚜껑을 팜한농 본사 이벤트 담당부서로 보내면 자택으로 경품이 배송되는데, 경품은 LG 드럼세탁기 5대, LG 32인치 LED TV 10대, LG 생활건강세트 100개, ‘테라도플러스’ 8000병 등이다. ‘한병 더’가 쓰여진 병뚜껑 당첨 시 구입처에서 같은 용량의 ‘테라도플러스’를 한 병 더 받을 수 있다.

김동건 팜한농 작물보호사업부 기술영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농업인들이 ‘테라도플러스’의 강력한 제초효과를 직접 느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팜한농은 ‘상시 인재등록 시스템’을 새로 열기도 했다. 팜한농은 “별도의 채용공고를 기다릴 필요없이 언제든 지원·입사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며 “특정한 기간에 한정된 인원을 채용하는 기존 방식의 한계를 극복하고, 나아가 그린바이오 분야의 연구개발, 해외사업, 신사업 등을 이끌어 갈 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상시 인재등록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말했다. 팜한농 입사를 원하는 사람은 ‘상시 인재등록 시스템’에 접속하면 되는데, LG그룹 채용사이트(careers.lg.com) 내 채용공고 중 회사명을 팜한농을 선택해 인적사항과 경력사항, 직무 등을 등록하면 된다. 이 때 사업 및 연구분야는 작물보호제, 비료, 종자 등이다.

‘테라도플러스’ 고객감사 이벤트는 고객센터(1644-0901), ‘상시 인재등록 시스템’은 담당자(02-3159-5574)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각각 알 수 있다.

조영규 기자 choyk@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