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축산 돼지
음식점 등 대상 한돈 사업자 전용몰 오픈
   

한돈 사업자 전용몰 오픈
한돈자조금관리위, 음식점 등 대상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운영하는 국내산 돼지고기 판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http://mall.han-don.com)이 음식점과 2차 가공업체 등 대량구매 고객을 위한 ‘사업자전용몰’ 서비스를 오픈했다.

한돈자조금은 최근 온라인 신선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 추세를 반영하고, 음식점 및 2차 가공업체와 같은 대량구매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돈육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한돈몰에 사업자전용몰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였다.

사업자전용몰은 음식점, 2차 가공업체와 관련된 사업자 누구나 일반 회원가입 후 사업자회원 신청을 하면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사업자회원은 브랜드육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평일 11시 이전 주문 시 신선하고 안전하게 포장된 상품을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다. 대량구매를 하더라도 마찬가지로 오전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원하는 배송지에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사업자전용몰의 경우 전 상품을 무료배송 해준다.

한돈자조금은 한돈몰의 사업자전용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회원 가입 후 사업자회원으로 신청한 회원을 대상으로 사업자전용몰 상품을 5만원 이상 구입할 때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첫 구매 후에는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도 증정하고 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국내산 돼지고기를 대량으로 사용하는 사업자들도 간편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돈육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돈몰 사업자전용몰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돈자조금은 양돈 농가와 소비자의 입장에서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돈몰 사업자전용몰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몰 고객센터(1670-1045)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정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