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이 오는 21일까지 선진 공식 블로그인 ‘스마트! 선진’에서 가을맞이 고객 이벤트인 ‘가을이 왔구라’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월 출시한 ‘구라함박’과 관련된 3가지 문제를 맞히는 퀴즈 이벤트로, 선진 공식블로그(http://sunjinblog.com) 내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퀴즈의 정답과 함께 공유 페이지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에게는 ‘구라함박’ 3종 20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선진의 육가공 사업부문인 ‘선진FS’에서 출시한 구라함박은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미식가로 알려져 있는 방송인 김구라 씨와 손잡고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함박스테이크 본래의 맛을 내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구라함박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소스 종류별 3종으로 선보인다. 각 제품은 ‘데미구라스(데미그라스 소스)’, ‘부드럽구라(크림 소스)’, ‘구라까레(카레 소스)’라는 명칭으로 재미를 더했으며, 소스를 다채롭게 활용해 밥·샐러드·햄버거 등 여러 일품요리를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진FS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김기영 이사는 “구라함박은 최근 간편식 트렌드에 맞는 편의성은 물론, 요리 본연의 맛까지 모두 담아낸 ‘조금 더 특별한 간편식’”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재미있는 퀴즈도 풀고, 구라함박만의 특별한 맛도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