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겨울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홍보에 나서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먼저 돼지고기 가격이 상승하는 김장철을 맞아 소비자 부담 감소와 국내산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http://mall.han-don.com)’을 통해 돈육을 할인 판매하는 ‘한돈 보쌈한쌈’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6일부터 시작한 이번 기획전에서 앞다리살·삼겹살·목살 등 보쌈수육용 돼지고기를 시중보다 최대 20%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김장용 고무장갑과 김장 비닐, 수육용 티백 등 김장용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기획전 진행 기한은 제품이 소진될 때 까지다.

이병규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김장 시즌을 맞아 김장의 꽃인 돼지고기를 우리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맛있고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돈자조금은 이와 함께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수능 시험 전날인 오는 15일까지 ‘한돈몰과 함께 하는 수능대박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몰 내 한 줄 메모 게시판에 수험생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한돈 삼겹살 500g을 제공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올해 수능 수험표를 한돈몰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선착순 50명에게는 한돈몰 이용권 1만원을 지급한다.

우정수 기자 woojs@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