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농업경영인가족체육대회
▨한농연군산시연합회(회장 박중하)19일 한준수 군산부시장, 박정희 시의회의장, 양용호 도의원, 오경진 도지사 부인, 성태근 도회장과 임원, 자매결연을 맺은 김천시연합회 임원, 회원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0회 군산시농업경영인가족체육대회를 군산월명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시연합회는 회원들의 체육경기와 장기자랑 등 화합의 한마당 행사를 진행했다.
 

부안군농업경영인 가족대회 성료
▨한농연부안군연합회(회장 최은석)는 20일 김종규 부안군수, 조병서 도의원, 김종회 국회의원, 오경진 도지사 부인, 성태근 도회장과 임원, 시군회장, 농관련기관장, 자매결연지 영천시연합회임원, 회원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부안군농업경영인 친환경 실천 가족대회를 부안군 스포츠파크 야외무대에서 성대히 개최했다. 군연합회는 이날 회원 상호간 농산물 유통정보 교류와 체육 경기 등 친목 도모 행사를 펼쳤다.
 

의성군농업경영인가족체육대회
▨한농연의성군연합회(회장 김용하)는 지난 19일 산운생태공원에서 김주수 군수, 김재원 국회의원, 최유철 군의장, 최태림·김수문 도의원, 박창욱 도연합회장을 포함한 관련 내빈과 회원가족 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26회 의성군농업경영인가족체육대회’를 가졌다. 김용하 연합회장은 이날 대회사에서 “농업환경의 열악함속에서도 의성군은 소득작목의 꾸준한 개발로 농업군의 위상을 지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회원단합과 정보교류를 통해 의성농업과 지역농업의 파수꾼이 되자”고 강조했다.
 

한농연영암군연합회 전진대회
▨한농연영암군연합회(회장 조태현)와 한여농영암군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제28회 한농연영암군연합회 전진대회가 지난 19일 영암군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전동평 영암군수, 전남도의회 우승희·김연일 의원, 영암군의회 박영배 의장, 한농연전남도연합회 이상남 회장 및 회원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참석 회원들은 유쾌한 분위기 속에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한편 지역농업발전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태현 영암군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어려운 시기지만 우리 회원들은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고품질 농산물 생산에 더욱 힘써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무안군 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
▨한농연무안군연합회(회장 송계획)가 지난 21일 관내 무안스포츠파크에서 ‘무안군 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농업경영인들의 사기진작과 풍년농사를 다짐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박준수 무안군수 권한대행, 전남도의회 정영덕·이혜자 의원, 이동진 무안군의회 의장, 한농연전남도연합회 이상남 회장 등 300여명이 참석해 농업경영인의 화합을 도모했다. 송계획 무안군연합회장은 “올해는 유난히도 극심한 가뭄과 AI 등이 우리 농업인들의 몸과 마음을 힘들게 했지만 우리 농업은 분명 희망이 있다”며 “희망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단합된 모습으로 미래를 향한 농정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