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농업경영인대회 성료
▨한농연진천군연합회(회 장 이주경)는 지난 16일 제27회 농업경영인대회 및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월중학교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서원복 충북도연합회장, 송기섭 군수, 역대 회장 등 내빈과 회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우수회원에게는 표창패가 주어졌고 연합회 발전에 힘을 보태준 관련기관 관계자에게도 감사패가 주어졌다. 또 회원간 단합을 위한 다양한 체육행사가 진행됐다.
 

이웃돕기 ‘나눔 텃밭’ 벼 베기 행사
▨한농연대전광역시연합회(회 장 권한대행 박진홍)는 19일 유성구 방동 일대에서 13명의 임직원과 정창현 진잠농협 조합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나눔 텃밭 행사’ 일환으로 벼 베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벼 베기는 불우이웃돕기 일환으로 지난 봄 3305㎡(1000여평)의 논에 ‘조평’ 품종을 모내기 했는데, 수확과 함께 산물수매를 통해 현금화하여 어려운 이웃을 도울 계획이다.
박진홍 회장 권한대행은 “내년부터는 더 많은 농사를 지어 이웃을 돕는 선행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제시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
▨한농연김제시연합회(회 장 정영상)는 18일 송하진 전북도지사 부인 오경진 여사, 이건식 김제시장, 나병문 시의회의장, 김종회 국회의원, 김춘진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위원장, 강병진·정호영 도의원, 성태근 도회장과 임원, 시군회장, 구미시연합회 임원, 농관련기관 및 단체장,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김제시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를 성대히 펼쳤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원 간 농업 정보 교류와 체육행사, 장기자랑 등 화합의 한마당 행사가 진행됐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