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이 MD, PD,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영업기획, 재무 등 6개 분야에 대해 2017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지원 요건은 2017년 2월 이후 졸업자 및 2018년 2월 졸업예정인 자로, 모집 분야별 직무 상세 내용은 NS홈쇼핑 홈페이지(pr.ns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원서는 1일부터 18일(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직무적성 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신입 사원들은 12월 1일 정규직 사원으로 입사해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치게 된다.

NS홈쇼핑은 올해 채용 전형에서 NS홈쇼핑이 추구하는 ‘원칙과 혼을 담아 일하는 사람’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사원을 선발하기 위해 직무에 대한 열정과 역량에 중점을 두고, 면접 전형의 검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라고 밝혔다. NS홈쇼핑은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9월 4일부터 8일까지 서울 주요 대학에서 채용박람회 및 상담회를 진행한다.

박재순 NS홈쇼핑 인사팀장은 “업종 간 경계가 사라지는 무한경쟁 시대에 대비해 고객과 신뢰를 쌓고, 협력사와 상생하며 성과를 창출하는 우수한 인재가 필요하다”며 “단계별 전형의 검증을 통해 NS홈쇼핑의 조직문화에 잘 융화될 수 있는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선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성진 기자 kosj@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