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톤 트럭 4대를 경품으로 내걸어 화제가 되고 있는 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의 창사 60주년 감사이벤트 ‘트럭 4대를 드립니다’의 행사기간이 9월까지로 마감이 임박했다.

㈜경농의 ‘풍년트럭’ 감사이벤트는 5월 1차 당첨자로 충남 금산의 인삼농가 이정열 씨가 선정됐고, 2차 당첨자는 지난 7월 전북 고창의 벼, 수박농사를 짓는 정상현 씨가 주인공이 됐다. 감사이벤트의 3차 당첨자는 9월까지 응모를 받아 10월 중에 추첨한다. 응모방법은 경농제품을 구매한 후 등록번호를 오려내 조건 없이 5개만 모아 유통판매처에 비치된 응모신청서에 붙여서 제출하면 된다. 또 10월에는 1~3차 응모자 모두를 대상으로 2000명을 뽑아 행운상으로 라면1박스씩을 증정한다.

데스플러스 출시를 기념하는 데스플러스 이벤트에도 트럭 1대가 남아 있다. 데스플러스 등록번호 5개를 모아서 응모하면 되는데, 9월에 추첨을 통해 1톤 트럭 1대, 대형 TV 3대, 고급선퐁기 20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농과의 추억이 깃든 물품이나 경농과 함께 했던 특별한 사연과 사진자료 등을 우편으로 응모하는 한마음이벤트도 9월까지 진행된다. 한마음이벤트는 10월에 추첨을 통해 최신세탁기 1대, 대형TV3대, 고급선풍기 10대를 제공한다.

서상현 기자 seosh@agrinet.co.kr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