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최근 배우 유연석 씨를 모델로 내세워 ‘아침 한잔! 저녁 한잔! 맛있는 건강단짝, 우유!’ 캠페인을 실시. 우유자조금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에서 국내 소비자에게 우유음용 효과를 강조해 성인의 하루 섭취 권장량인 하루 우유 두 잔이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습관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 이와 함께 국산 우유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전국 78개 이마트 내 무빙워크에 행잉 우드락(hanging-woodrock) 광고를 진행하는 K-MILK 홍보 사업도 펼칠 계획. 우유자조금 측은 이번 홍보 사업과 캠페인이 동시에 진행돼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