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농업경영인, ‘시·군 순회 간담회’
▨한농연경북도연합회(회장 박창욱)가 경주시와 안동시에서 ‘제3차·제4차 시·군 순회 간담회’를 가졌다. 지난 20일 경주시 농업인회관에서 가진 ‘제3차 순회 간담회’에는 한농연경북도연합회 임원과 한농연경주시연합회 임원 등 20여명이, 또 지난 21일 안동시 농업인회관에서 가진 제4차 순회 간담회에는 한농연경북도연합회 임원과 안동·의성·청송 지역 3개 시·군 연합회 임원 등 40여명이 참석해 지역 농업현안과 조직 발전방안을 논의하는 열띤 토론의 장이 됐다.
 

 

경기도농업경영인, 베어스타운과 업무협약
▨한농연경기도연합회(회장 가세현)와 포천 베어스타운(대표 한창건)은 지난 20일 베어스타운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상생 협력키로 했다. 협약에 따라 경기도농업경영인의 복지증진과 호텔산업 및 서비스업 발전을 위한 상호교류와 정보교환 등에 적극 협력하며, 양측이 추진하는 사업의 이익을 도모하기로 했다. 이어 한농연경기도연합회는 오는 8월 29~31일 포천베어스타운에서 열리는 ‘제17회 경기도농업경영인대회 개최’ 관련 이사회를 가졌다.
 

 

충주시농업경영인 임원 이취임식
▨한농연충주시연합회(회장 양광석)는 23일 회원 연찬교육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상록호텔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조길형 시장을 비롯한 내빈이 참석했고 회원 4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임하는 서원복 회장에 대해서는 연합회와 농업관련 기관의 공로패가 수여됐다. 양광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농업농촌의 어려운 여건을 해결하는데 한농연이 중심에 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장수군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
▨한농연장수군연합회(회장 최흥림)는 20일 ‘제32회 장수군농업경영인 농업발전 다짐대회’를 관내 장수읍 한누리전당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한영희 부군수, 유기홍 군의회의장, 양성빈 도의원, 성태근 도회장과 임원, 시군회장, 각급기관단체장, 회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농업경영인들의 정보 공유와 화합, 사기진작 등을 위해 마련됐는데 다채로운 체육행사를 통해 상호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전북도농업경영인대회 8월 17∼19일
▨한농연전북도연합회(회장 성태근)는 지난 20일 도연합회 사무처에서 이사회를 열고 제14회 전라북도농업경영인대회를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남원시 어현동 사랑의 광장 일원에서 열기로 확정했다.

저작권자 © 한국농어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